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지역주민을 위한 “뉴서울골프장 열린콘서트”

기사승인 2016.05.20  22:56:07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29일 저녁 7시 골프장 주차장 야외무대에서 ... 셔틀버스 운행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운영하는 경기도 광주 소재 뉴서울컨트리클럽(대표이사 김종안)에서 지역 주민들을 위한 문화예술행사의 일환으로 5월 29일에 ‘뉴서울골프장 열린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뉴서울컨트리클럽에서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뉴서울골프장 운영위원회에서 후원한다. 골프장 내 주차장에 야외무대를 설치하고 누구나 관람할 수 있도록 개방된다.

행사 당일 오후 6시부터 퍼팅, 제기차기, 뽑기 등 식전 행사와 놀이마당이 진행될 예정이며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푸짐하게 마련되어 있다.

본격적인 콘서트는 방송인 김병찬의 진행으로 오후 7시부터 국악인 강미경, 민영옥의 공연을 시작으로 가수 김국환, 권성희, 현숙, 김흥국, 이혜리 등의 무대가 펼쳐지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즐겁고 신명나는 무대가 진행될 예정이다.

인근 지역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광주시 순암로에 있는 한산성에서 뉴서울컨트리클럽까지 셔틀 차량이 오후 5시30분부터 10분 간격으로 2대가 운영된다.

지역주민 800여명과 광주시 관내 주요인사, 클럽 운영위원, 뉴서울컨트리클럽 종사원 및 가족 등 총 900~1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상미 기자 gjtoday@naver.com

<저작권자 © 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