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2회 경안천 청소년 스마트폰 사진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2017.05.24  17:36:12

공유
default_news_ad1

광주시 청소년수련관(관장 이영희)은 관내 중·고등학생(동일연령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경안천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담은 “제2회 경안천 청소년 스마트폰 사진공모전”을 개최키로 했다.

이번 공모전은 생활필수품이 된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광주시 대표 자연환경인 ‘경안천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 내 고장에 대한 애향심과 정주의식을 함양시키고자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경안천과 함께한 아름다운 추억’으로 인물과 풍경 두 분야로 진행된다.

공모 기간은 6월 7일부터 7월 7일까지이며 스마트폰으로 찍은 작품(합성하지 않은 원본)과 참가신청서를 담당자 이메일(nyworld93@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출품된 사진은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총 26개의 작품을 선정하며 오는 7월 18일 시상한다.

수상작은 7월 22일부터 일주일간 청소년수련관과, 9월 9일 남한산성 영상제를 통해 전시된다.

이번 공모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youth.gjcity.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760-8766)로 문의하면 된다.

이영희 청소년수련관장은 “광주시 청소년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자신이 살고 있는 광주의 아름다운 모습을 알게 되고 광주를 사랑하는 마음이 커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상미 기자 gjtoday7@naver.com

<저작권자 © 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