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17 피스로드 피크닉 스토리 18일 광주에서 개최

기사승인 2017.08.08  11:13:13

공유
default_news_ad1

- 케이윌 등 국내 정상 가수들과 함께하는 청석공원이 스토리...

Culture Impact(컬쳐임팩트)는 (사)남북통일국민연합과 함께 경기도문화재단에서 진행하는 <2017년 지역문화예술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광주시의 문화예술활성화와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8월 18일(금) ~ 20일(일) 3일간 현대해상 하이비전 교육연수원과 청석공원에서 평화와 통일을 주제로 평화캠프와 피크닉 스토리을 진행한다.

18일(금) 진행하는 2017 피스로드 평화캠프는 10여 개국의 청소년들이 각 나라의 외교관이 되어 평화와 통일을 주제로 강연, 토론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서로의 생각을 나누는 시간으로 준비하고 있다.

19일(토) ~ 20일(일) 2일간 진행하는 “2017 피스로드 피크닉 스토리”는 경기광주시의 대형 축제로 진행된다. 광주시의 대표 공원인 청석공원에서 펼쳐지는 “피크닉스토리”는 광주시 청소년, 시민들이 참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피스로드 청소년 댄스경연대회”, “피크닉! 수박 200통은 먹어야지”, “평화를 지켜라! 물총 대전_ 히어로 VS 외계인”,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참여,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고, 피크닉 스토리 평화콘서트는 광주시 광지연농악단, 광주시청소년무용단, 거리나온 예술, 광주시민뮤지컬단 등 광주시 예술가와 시민들이 꾸미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메인 공연으로는 19일 배드키즈, 와라서커스(Top 밴드 우승) 20일 케이윌, 신현희와 김루트, 리틀엔젤스공연단의 화려하고 감동적인 평화의 콘서트가 펼쳐질 것이다.

각 국의 청소년들이 외치는 평화와 통일의 목소리 평화캠프 비정상회담100

Culture Impact(컬쳐임팩트)는 2017년 8월 18일 금요일 경기도 광주 곤지암에 위치한 현대해상 하이비전 교육연수원에서 “2017 피스로드_편화캠프 비정상회담 100”을 진행한다.

비정상회담 100은 평화와 통일을 주제로 다양한 나라의 청소년들이 외교관으로 참가하여 각 국의 평화와 통일에 대해 서로 토론하는 형식의 캠프이다.

평화캠프는“톡about피스_너의 생각은?”, “평화강연회”, “토론 배틀_평화”, “피스콘서트”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평화와 통일에 대해 토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피스로드 청소년 댄스 경연대회 너의 끼를 보여줘!

Culture Impact(컬쳐임팩트)는 광주시의 청소년들의 끼를 발산 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자 5월부터 청소년을 주제로 여러 가지 행사를 준비하였다.

2017년 8월 19일 토요일 경기도 광주시 청석공원 시민광장 메인무대에서 진행하는 피스로드 청소년 댄스경연대회는 예선과 본선으로 진행되고 예선을 통과한 팀은 본선무대에서 공연을 하게 된다.

본선무대는 케이블 방송 T-broad가 공연 실황을 방송할 예정이고 본선무대를 거쳐 선발된 10팀에게는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인기상 등이 수여 될 예정이다.

 

“케이윌이 청석공원에 온다고?” 국내 정상 가수들과 함께하는 청석공원의 스토리

피스로드2017_ 피크닉스토리를 평화와 통일을 염원하는 마음과 광주시의 세계적인 축제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케이윌, 신현희와 김루트, 배드키즈, 와라써커스(TOP밴드 우승팀) 등 국내 정상 가수들이 청석공원에 모인다.

19일(토) 광주시 청소년들의 끼와 세계적인 행사 유치를 축하하기 위해 배드키즈, 와라써커스가 무대를 꾸민다.

20일(일) 광주시의 평화와 통일을 염원하기 위해 케이윌, 신현희와 김루트가 무대를 꾸민다.

특히 광주시 예술가와 시민 예술가들이 참여하는 무대로는 광주시시민뮤지컬단, 광주시광지연농악단, 광주시청소년무용단, 광주시 거리로 나온 예술팀, 광주시 지역동아리공연 등 다양한 팀이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한상미 기자 gjtoday7@naver.com

<저작권자 © 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