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수양2리 노인정 찾은 ‘웃자 콘서트’

기사승인 2019.06.26  17:01:47

공유
default_news_ad1

문화관광체육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가 주관하는 찾아가는 문화공연 ‘웃자콘서트’가 광주시 곤지암읍 수양2리 마을회관을 찾았다.

26일 오후1시 곤지암읍 수양2리 카네이션하우스2층 특설무대에서는 어르신들의 박장대소 웃음소리가 끊임없이 흘러나왔다.

한국코미디협회장을 맡고 있는 엄용수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웃자콘서트’는 ‘ 6.25동란 시대 태어나 코미디언으로서의 삶과 인생 역정을 특유의 입담으로 풀어가며, 지난날 어렵고 힘들었던 삶의 과정을 해학적 풀이하며 동시대를 살아오신 노인정 어르신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코미디계의 대부인 남보원씨도 이곳을 찾아 화려한 입담과 각종 성대모사를 바탕으로 공연을 펼쳐 어르신들은 시간가는 줄 모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외에도 국악인 이명희명창의 공연과 이용근.변아영,지영옥.김찬 등 많은 출연진들이 어르신들의 어깨가 들썩이게 하는 신명나는 공연을 펼치는 모처럼 수양2리 노인정에는 환한 함박웃음들이 가득 넘쳐 났다.

한편, 이날 공연에 앞서 수양2리 마을회에서는 마을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이 가득 담긴 점심식사를 대접했으며, 이 자리에는 임종성 국회의원과 박덕동 경기도의원, 임일혁.황소제 광주시의회의원과 박해광 전 시의원 등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이수남 국장 sunam1102@gjitv.com

<저작권자 © 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