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종구 후보, 오포읍에 선거사무소 오픈 데이 개최

기사승인 2020.03.29  18:09:35

공유
default_news_ad1

미래통합당 광주시(을) 국회의원 후보 이종구 의원(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은 28일 오후, 오포읍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대신한 ‘이종구 캠프 오픈 데이’를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의 시작을 알렸다.

최근 광주시에도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대규모 개소식은 적절하지 않아 편한 시간에 오가며 후보와 인사할 수 있는 오픈 데이 형태로 행사를 마련한 것이다.

이종구 후보는 “공천 후 초월읍에 사무소를 열고 초월읍, 곤지암읍, 도척면에 계신 유권자 분들께 나름대로 부지런히 인사드리고, 조직도 다져놓았다”며 오포로 사무소를 이전한 이유에 대해서는 “오포가 급속한 도시화의 과정에서 인구가 급증했으나 여러 기반시설의 미비로 시민불편이 큰 지역이라, 오포 주민들을 더 가깝게 만나고 말씀을 듣기 위해서 옮겼다”라고 밝혔다.

이날 오픈 데이 현장에는 선대위 고문인 박혁규·정진섭 전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임명된 허세행 전 광주시의원, 김학서·이우경·이문섭 전 광주시의회 의장, 임흥택 전 광주시 새마을지회장 등 지역을 대표하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하여 야권이 하나로 뭉친 통합선대위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이종구 후보의 지역구였던 강남갑에 출마한 미래통합당 태구민(태영호) 후보 및 강남갑 시·구의원, 당원들도 방문하여 강남갑의 인연을 끈끈하게 이어가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한상미 기자 gjtoday7@naver.com

<저작권자 © 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