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현자섭ㆍ이은채 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최우수상'

기사승인 2020.04.02  09:59:03

공유
default_news_ad1

광주시의회 현자섭, 이은채 의원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한 ‘제9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의정활동개선분야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된 현자섭 의원은 주민들의 애로사항 청취와 발로 뛰는 현장 방문을 통해 시민의 뜻이 의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재선의원의 경험을 바탕으로 앞서가는 의회운영을 위한 방안을 제시하는 등 의정활동 개선을 위해 노력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또한, 행정감사분야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이은채 의원은 집행기관이 시민을 위한 행정을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개선을 요구하는 등 효율적인 시정 운영을 위해 노력했다.

특히, 행정에 대한 지적에 그치지 않고 연구를 통한 대안을 제시하는 등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정책이 추진될 수 있도록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현자섭, 이은채 의원은 “앞으로도 늘 시민과 함께 하고 의원으로써의 본분을 지키며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이한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은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 증진에 앞장선 의원들에게 시상하는 상으로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시상식은 별도로 진행되지 않고 광주시의회에서 전달식만 진행되었다.

한상미 기자 gjtoday7@naver.com

<저작권자 © 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