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광주시, 2021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운영

기사승인 2021.01.15  20:40:49

공유
default_news_ad1

광주시는 민원 처리기간 단축을 유도해 민원처리의 효율성과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한 시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는 민원처리를 법정처리 기간보다 빨리 처리한 공무원에게 단축한 기간만큼 마일리지 점수를 부여하고 누적점수가 높은 직원을 선정해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이다.

대상 사무는 민원사무 법정처리기간이 5일 이상인 유기한 민원이며 민원처리 마일리지 평가는 연 2회(5월, 11월) 진행할 계획이다.

신동헌 시장는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운영으로 공무원들의 일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를 통해 민원행정에 대한 시민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상미 기자 gjtoday7@naver.com

<저작권자 © 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