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동헌, 6.13 지선....첫 번째로 후보 등록

기사승인 2018.05.24  16:30:51

공유
default_news_ad1

- “광주 변화의 시작, 문재인 정부와 광주시민들과 함께 힘을 합쳐 이뤄내겠다”

6.13 지방선거 후보 등록이 시작된 24일 광주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자 등록이 진행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신동헌 경기 광주시장후보는 “광주변화의 시작, 문재인 정부와 함께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광주시장 후보로서는 가장 먼저 광주시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신동헌 후보는 “지난 12년간의 광주시정이 가져온 폐해를 더 이상 방치할 수 없다. 광주시민을 위해, 광주시민과 함께 열심히 일해 광주변화를 시작하겠다. 저에게 광주시를 바꿀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면 교통체증 해소, 난개발 해소, 교육여건 개선 등 광주시가 직면한 각종 현안들을 해결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광주시장 선거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아울러 신동헌 후보는 이번 선거가 “시장, 도의원, 시의원은 지역발전의 안내자이기 때문에 광주발전의 목표지점을 잘 알아야 할 뿐만 아니라 광주시민이 어느 길로 가고 싶은지도 잘 알고 있어야 한다”며 “항상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서민과 중산층, 중소상공인, 농업인이 활력 넘치는 광주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신동헌 경기 광주시장후보는 선거에 출마한 타 후보들에게 “정정당당한 선거, 깨끗한 선거가 되길 바란다”며 “흑색선전, 비방 등 네거티브 선거가 아닌 광주 발전과 광주 시민의 미래만을 고민하는 미래지향적인 선거를 치르자”고 선의의 경쟁을 당부했다.

 

한상미 기자 gjtoday7@naver.com

<저작권자 © 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