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더불어민주당 광주시갑·을합동 출정식 개최

기사승인 2024.03.28  18:57:21

공유
default_news_ad1

- 소병훈 후보, "무너진 대한민국을 바로 세울 마지막 기회"

제22대 총선 공식선거운동일 첫날인 28일 오후 2시, 더불어민주당 갑・을 후보가 경안시장에서 합동 출정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소병훈 후보(경기광주시갑)와 안태준 후보(경기광주시을), 당 소속 시・도의원, 당원 지지자 등이 대거 참석했다.

두 후보는 ‘원팀’이 되어 대한민국을 무너트린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광주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현역 국회의원이자 경기 광주 최초의 3선에 도전하는 소병훈 후보는 광주 발전을 위한 핵심 공약을 밝히며 ”이제 광주는 성장을 넘어 완성을 향해 나아가야 할 때다. 그렇기 위해선 초짜 후보가 아닌 실력 있고 검증된 사람이 필요하다“라며 ”광주시민과 발맞춰 온 제가 반드시 광주의 가치를 더 크게 높이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윤석열 대통령 집권 2년간 대한민국의 모든 것이 후퇴했다. 무책임, 무능력, 무대책 국정운영으로 민생을 파탄 나게 한 이 정권을 반드시 심판하고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되찾아야 한다“라며 ”이번 선거는 무너진 대한민국을 바로 세울 마지막 기회다. 민주당과 저 소병훈에게 윤석열 정권의 폭주를 막고 견제할 힘을 모아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제22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은 오늘부터 4월 10일 본 선거 전일까지 총 13일 동안 진행되며, 사전투표는 다음 달 5일과 6일 이틀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된다.

 

한상미 기자 gjtoday7112@naver.com

<저작권자 © 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